본문 바로가기
호외요 호외

BTS 진 드디어 입대?

by onyuan 2022. 12. 13.
반응형

BTS

한국에서 이런 그룹이 다시 나올 수 있을까? 

그런 BTS의 군 복무 문제는 수년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었다. 금메달리스트의 대우를 받아도 될 정도의 영향력을 펼친 그들의 면제 문제가 국회에 논의되기까지 했다. 군 복무를 한 나이지만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이렇게 한 명씩 군 입대하는 장면을 보게 될 줄이야.

누가 제안했는지 모르겠지만 BTS를 군복무 기간 동안 세계투어를 시키자는 의견이 있었는데... 아주 신박하고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었다. 일석삼조 아닌가? 한국도 널리 알리고 BTS는 자신들의 활동을 이어가고 경제적인 수입도 크게 발생하고....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가 어울리는 진의 군 입대...  

 

 

 

  올 해 30세가 되는 김석진. 육군 현역으로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나도 경기도 연천에서 군 복무를 했었는데 철원과 경계지역에서... 임진강을 보며.. 세월 정말 금방이다. 요즘 군 복무 기간이 짧아져서 금방 또 전역 소식이 들리겠지?  군대가 다 나쁜 건 아니다. 군 생활에서 얻는 삶의 교훈도 있고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특수 집단이다. 이제 한 명씩 순차적으로 군 입대를 하고... 2025년 모두 전역을 하겠지...

  완전체로 만나 다시 한 번 세계 팬들 앞에 설 때, 얼마나 감격스러울까? 사실 일반인으로서의 삶을 사는 나로서는 세계적 스타의 삶을 산 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어렵다. 거의 비틀스와 비슷한 인기 아닌가? 비틀스까지는 아닌가? ^^ 어쨌든 스타 위의 스타의 생활을 한 그들...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신을 돌아보고 삶을 생각해 볼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다. 정말 보석 같은 시간이 되어 다시 만나길 기대한다.

  이번 월드컵 전사들로 인해 행복했듯 BTS의 믿을 수 없는 행보에 주체할 수 없는 감동과 기쁨을 선물 받았다. 아마 한국인이라면 모두가 그러했으리라. 싸이가 세계를 휩쓸었을 때 이런 일이 향후 100년 안에 또 일어날까 했는데 바로 BTS가 그 이상을 보여줬다. 그들에게 감사하며 그들로 인해 힘을 얻은 한 사람으로서 건강하게 잘 지내길 기원한다.

반응형

댓글